바로가기 메뉴

BNK 금융그룹

주메뉴

Global Menu


보도자료

BNK투자증권, ‘중개형 ISA’ 출시
등록일 : 2022.11.01 조회수 : 630
제목: BNK투자증권, ‘중개형 ISA’ 출시

BNK투자증권, ‘중개형 ISA’ 출시
- 하나의 계좌로 국내 주식, 펀드 등 다양한 금융상품에 투자하며 절세 혜택까지
- BNK투자증권 MTS 통해 최초 계좌개설 시 온라인 주식매매수수료 평생 우대 제공

 
BNK투자증권(대표이사 김병영)이 1일, 다양한 투자기회와 절세 혜택을 같이 누릴 수 있는 ‘중개형 ISA’를 출시했다.

 

전 금융기관을 통합해 1인 1계좌만 가능한 ‘중개형 ISA’는 고객이 국내 상장주식과 펀드, ETF(상장지수펀드), ELS(주가연계증권) 등의 다양한 금융상품에 직접 투자할 수 있는 개인종합자산관리계좌이다.

 

특히, 상품 간 합산 손익 200만원(서민형 가입자는 400만원)까지 비과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초과분에 대해서는 9.9%로 분리과세 된다.

 

또한, 주가가 하락해 손실이 발생한 경우 손실금액을 다른 상품의 이익에서 차감하는 손익통산이 적용돼 절세에 유리하다.

 

가입대상은 직전 3개 과세기간 중 금융소득종합과세에 해당하지 않는 국내 거주자로 만 19세 이상이거나 만 15~18세 근로소득자라면 누구나 계좌개설이 가능하다.

 

BNK투자증권은 상품 출시를 기념해 올 연말까지 BNK투자증권 MTS(Mobile Trading System)를 통해 ‘중개형 ISA’를 최초 개설한 고객에게 온라인 주식매매수수료 평생 우대 혜택을 제공한다.

 

BNK투자증권 MTS는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BNK투자증권’을 검색해 설치할 수 있으며, 상품과 우대 혜택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BNK투자증권 홈페이지와 고객지원센터(1577-2601)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파일첨부 BNK투자증권_ ‘중개형 ISA’ 출시.jpg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