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BNK 금융그룹

주메뉴

Global Menu


보도자료

BNK금융, 호우피해 지원 성금 1억원과 행복우산 1만개 기부
등록일 : 2022.09.06 조회수 : 486
제목: BNK금융, 호우피해 지원 성금 1억원과 행복우산 1만개 기부

‘희망은 젖지 않도록! 꿈은 펼칠 수 있도록!’
BNK금융, 호우피해 지원 성금 1억원과 행복우산 1만개 기부

- 9/6, 본사에서 부산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특별 성금 및 우산 전달식 진행
- 테마사회공헌사업 통해 수해 복구 지원 및 예방 추진


BNK금융그룹(회장 김지완)은 6일, 본사에서 호우 피해에 대한 복구 지원과 예방을 위해 부산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최금식)에 특별성금 1억원과 행복우산 1만개를 전달했다.

 

BNK금융은 지난달 기록적 폭우로 발생한 수해의 빠른 회복 지원을 위해 ‘희망은 젖지 않도록! 꿈은 펼칠 수 있도록!’이라는 슬로건의 테마사회공헌사업을 추진하고 이번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에서 전달된 성금 1억원은 부산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전국재해구호협회를 통해 집중호우 수재민을 위한 구호물품 제공과 주거지원 등에 사용된다.

 

또한, BNK금융이 특별 제작한 행복우산 1만개는 부산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수해 취약지역 주민들에게 무상으로 배포될 예정이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부산사회복지공동모금회 최금식 회장은 “호우 피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수해민들의 일상 회복을 위해 큰 힘을 보태주어서 매우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BNK금융그룹 김지완 회장은 “집중호우로 피해를 입은 분들께 깊은 위로의 말씀을 드린다”며 “BNK금융은 수해 복구를 위한 다양한 지원 방안을 마련해 실질적인 도움을 드릴 될 수 있도록 총력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BNK금융은 그룹 계열사인 부산은행과 경남은행을 통해 수도권 집중호우 피해 고객을 대상으로 대출금 만기 도래 시 원금상환 없이 최대 1년간 연장, 분할상환금 납입 최장 6개월 유예 등 금융부담 경감을 위한 지원도 함께 이어가고 있다.

파일첨부 BNK 호우피해_ 행복우산 전달.jpg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