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BNK 금융그룹

주메뉴

Global Menu


보도자료

BNK금융 부산銀·경남銀, 수도권 집중호우 피해 고객에 긴급 금융지원
등록일 : 2022.08.11 조회수 : 244
제목: BNK금융 부산銀·경남銀, 수도권 집중호우 피해 고객에 긴급 금융지원

BNK금융 부산銀·경남銀, 수도권 집중호우 피해 고객에 긴급 금융지원
- 집중호우 피해 중소기업 및 개인에 대출금 만기연장과 분할상환금 유예 실시

 

BNK금융그룹 부산은행과 경남은행은 11일(목), 수도권 집중호우 피해를 입은 고객들을 대상으로 ‘긴급 금융지원’을 시행한다고 밝혔다.

 

만기가 도래하는 대출금을 원금 상환 없이 직전 적용금리 수준으로 최대 1년간 연장할 수 있으며, 분할(할부)상환금도 최대 6개월간 유예해 주기로 했다.

 

금융지원 대상은 집중호우로 인해 실질적인 재해 피해를 입은 고객이며, ‘피해 현장사진’ 등의 피해관련 자료를 은행에 제출하면 금융지원을 받을 수 있다.

 

이번 긴급 금융지원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부산은행, 경남은행 전 영업점과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BNK금융그룹 관계자는 “집중호우로 피해를 입은 분들께 깊은 위로의 말씀을 드린다”며 “BNK금융은 피해를 입은 고객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지원에 총력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BNK금융그룹은 이번 ‘긴급 금융지원’과는 별개로 피해사실이 확인되는 고객에 대해서는 적극적인 신규자금의 지원을 이어갈 계획이며, 재해복구에 필요한 구호물품 지원 방안에 대해서도 검토 중이다.      

파일첨부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