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BNK 금융그룹

주메뉴

Global Menu


보도자료

BNK캐피탈, ㈜다나와와 손잡고 자동차 금융서비스 차별화 추진
등록일 : 2022.05.31 조회수 : 989
제목: BNK캐피탈, ㈜다나와와 손잡고 자동차 금융서비스 차별화 추진

BNK캐피탈, ㈜다나와와 손잡고 자동차 금융서비스 차별화 추진
- 5/31, 여의도 BNK금융타워에서 ‘온라인 자동차 금융 플랫폼 활성화를 위한 업무 협약’ 체결
- 실시간 가격정보 기반 다이렉트 견적 등 맞춤형 고객서비스 제공 계획

 

BNK캐피탈(대표이사 이두호)은 31일 오후, 여의도 BNK금융타워에서 가격비교 사이트인 ㈜다나와(대표이사 안징현)와 ‘온라인 자동차 금융 플랫폼 활성화를 위한 업무 협약’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BNK캐피탈과 ㈜다나와는 자동차 금융시장의 트렌드 변화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고 금융회사와 온라인 종합서비스 기업 간의 협업을 통해 고객에게 차별화된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협약을 추진했다.

 

양사는 이날 협약으로 인적자원 및 데이터 교류, 온라인 상품 발굴을 위한 공동연구 등을 함께 추진해 자동차 정보서비스 ‘다나와자동차’를 활용한 장기렌터카 비교견적, BNK캐피탈을 통한 금융상품 견적 등의 맞춤형 고객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장기렌터카 비교견적은 BNK캐피탈의 실시간 가격정보를 기반으로 한 다이렉트 견적을 제공해 BNK캐피탈 장기렌터카 상품을 이용하는 고객들의 편의를 한층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BNK캐피탈 류희석 오토금융본부장은 “양사가 보유한 서비스 노하우를 융합해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키는 최상의 금융시스템을 선보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BNK캐피탈은 앞으로도 우수한 기업들과의 협업을 통해 고객에게 더욱 편리한 금융환경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파일첨부 [사진2] 온라인 자동차 금융 플랫폼 활성화 업무 협약.jpg    [사진1] 온라인 자동차 금융 플랫폼 활성화 업무 협약.jpg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