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BNK 금융그룹

주메뉴

Global Menu


보도자료

BNK투자증권, 모바일 증권거래 시스템(MTS) 리뉴얼 오픈
등록일 : 2022.04.01 조회수 : 876
제목: BNK투자증권, 모바일 증권거래 시스템(MTS) 리뉴얼 오픈

 BNK투자증권, 모바일 증권거래 시스템(MTS) 리뉴얼 오픈
- 유상청약, 매도담보대출 등 신규 기능 추가해 고객 이용 편의성 강화
- 리뉴얼 기념 고객이벤트 통해 온라인 주식매매수수료 평생 우대, 백화점 상품권 등 제공


BNK투자증권(대표이사 김병영)이 1일, 고객 접근성과 거래 편의성을 강화한 모바일 증권거래 시스템(MTS:Mobile Trading System)를 새롭게 오픈했다.

 

BNK투자증권은 이번 리뉴얼을 통해 유상청약, 매도담보대출, SMS·잔고증명서비스 등의 새로운 기능을 추가하는 한편, 단기사채 투자 거래 프로세스 간소화, 간편인증(·지문·패턴)을 통한 빠른 로그인 등으로 고객 이용 편의를 높였다.

 

특히 고객 이용빈도가 높은 메뉴를 위주로 화면 구성을 개편하고 시니어 고객을 위한 큰 글씨 메뉴를 추가해 이용의 직관성도 제고했다.

 

BNK투자증권은 리뉴얼을 기념해 고객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먼저, 올 연말까지 BNK투자증권 MTS와 부산은행/경남은행 모바일뱅킹을 통해 비대면 증권계좌를 최초 개설한 고객에게 온라인 주식매매수수료 평생 우대 혜택을 지원한다.

 

또한, 4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 MTS를 통한 단기사채 매매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1000명에게 최대 38만원(매매상품별 2만원)의 백화점 상품권을 제공하며 동일 고객을 대상으로 매월 추첨을 진행해 총 600만원(월별 200만원)의 백화점 상품권도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MTS에 10회(1일 1회 인정) 이상 접속하는 고객 1000명에게 스타벅스 커피 쿠폰도 제공한다.

 

BNK투자증권 MTS는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BNK투자증권’을 검색해 설치할 수 있으며,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BNK투자증권 홈페이지(www.bnkfn.co.kr)와 고객지원센터(1577-2601)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파일첨부 BNK투자증권_ MTS 리뉴얼.jpg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