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B.N.K 금융그룹

주메뉴

Global Menu


보도자료

BNK금융그룹, 통합 자산관리 브랜드 ‘BNK WealSTAR(웰스타)’ 론칭
등록일 : 2018.10.01 조회수 : 121
제목: BNK금융그룹, 통합 자산관리 브랜드 ‘BNK WealSTAR(웰스타)’ 론칭

BNK금융그룹, 통합 자산관리 브랜드 ‘BNK WealSTAR(웰스타)’ 론칭
- 찾아가는 자산관리 컨설팅,

'그룹 WM하우스뷰' 통한 투자전략 제공 등 차별화된 서비스 제공
- ‘BNK WealSTAR’ 론칭 기념 고객대상 경품 추첨,

스타벅스 모바일쿠폰 증정 등 이벤트 진행

 

BNK금융그룹(회장 김지완)이 1일(월), 고객 자산관리(WM) 업무 강화와 인지도 제고를 위해 그룹 통합 자산관리 브랜드인 ‘BNK WealSTAR(웰스타)’를 정식 론칭했다.

 

BNK금융그룹의 통합 자산관리 브랜드인 ‘BNK WealSTAR’는 자산을 의미하는 ‘Wealth’와 “고객 자산의 특별히(Special) 관리하며 신뢰(Trust)속에서 발전된(Advanced) 서비스로 관계(Relationship)를 이어가겠다.”는 의미를 담은 ‘STAR’의 합성어이다.

 

‘BNK WealSTAR’ 자산관리 서비스는 부산은행과 경남은행의 PB, WM(웰스매니저) 등 자산관리 전문가의 1:1 상담 서비스뿐만 아니라 고객의 투자 포트폴리오 진단, 사후관리 등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세무, 법률, 부동산 등 각 분야별 전문가들의 찾아가는 자산관리 컨설팅, 글로벌 독립리서치 기관인 BCA리서치와 제휴한 글로벌 투자전략 보고서 ‘그룹 WM하우스뷰’ 제공, 투자전략 세미나 초청 등 차별화된 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BNK금융그룹은 ‘BNK WealSTAR’ 론칭을 기념해 부산은행, 경남은행, BNK투자증권 전 영업점에서 이벤트 상품을 가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추첨 및 스타벅스 모바일쿠폰을 선물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BNK금융지주 김상홍 그룹WM총괄부문장은 “‘BNK WealSTAR’을 통해 고객의 니즈를 만족시킬 수 있는 최고의 종합 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며 “‘BNK WealSTAR’가 고객에게 희망이 되고 신뢰받는 자산관리 브랜드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파일첨부 웰스타 론칭 pop.jpg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