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BNK 금융그룹

주메뉴

Global Menu


보도자료

BNK금융 부산銀·경남銀, ‘BNK프렌즈 카드’ 공동 출시
등록일 : 2018.01.18 조회수 : 4762
제목: BNK금융 부산銀·경남銀, ‘BNK프렌즈 카드’ 공동 출시

 BNK금융 부산銀·경남銀, ‘BNK프렌즈 카드’ 공동 출시
- BNK금융그룹 ‘BNK프렌즈’ 캐릭터 활용해 카드 디자인
- 이용금액 할인, 캐시백 서비스 등 다양한 혜택 제공


BNK금융그룹 부산은행과 경남은행은 그룹 캐릭터 디자인을 활용한 ‘BNK프렌즈 신용/체크카드’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BNK프렌즈 신용/체크카드’는 미스터 비(Mr. B), 엔젤케이(Angel K), 바우와우(BowWow) 등 BNK금융그룹의 ‘BNK프렌즈’ 캐릭터를 카드 디자인에 적용했다.

 

‘BNK프렌즈 신용카드’는 국내 가맹점에서 1만원 이상 이용 시 별도 조건 없이 주중 0.3%, 주말(공휴일, 대체휴일 포함) 0.6%의 할인을 제공한다.

 

또 국내 가맹점 연간 이용실적에 따라 최대 20만원까지 캐시백하며 이동통신사 휴대폰요금 자동이체 5%, 대중교통(버스, 지하철) 10% 등 생활 필수 할인도 제공한다.

 

‘BNK프렌즈 체크카드’는 국내 가맹점에서 1만원 이상 이용 시 이용실적에 따라 0.2%에서 최대 0.4%까지 캐시백하며 해외 가맹점을 통해 미화 10달러 상당액을 이용 시 전월실적 30만원 이상이면 이용금액의 1%를 캐시백으로 제공한다.

 

‘BNK프렌즈 체크카드’는 경남은행은 1월 8일부터, 부산은행은 1월 중순이후 발급한다.

 

BNK금융그룹 관계자는 “‘BNK프렌즈 카드’는 그룹 캐릭터를 활용한 최초의 상품으로 심플한 소비를 지향하는 금융 소비자층을 분석해 출시한 상품이다.”라고 전했다.

파일첨부 블루.png    핑크.png    bnk프렌즈 체크카드.png    bnk프렌즈 신용카드.png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