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BNK 금융그룹

주메뉴

Global Menu


보도자료

BNK캐피탈, ‘부산원파크지점’ 오픈
등록일 : 2017.01.03 조회수 : 3629
제목: BNK캐피탈, ‘부산원파크지점’ 오픈

BNK캐피탈, ‘부산원파크지점’ 오픈

- 1월 2일 오후, 해운대 석대동의 중고차 매매단지 원파크 내 ‘부산원파크지점’ 개점

- BNK캐피탈, 부산 원파크 지점 개설로 부산·울산·경남 지역 내 중고차 금융 강화 추진

 

BNK금융그룹 자회사인 BNK캐피탈(대표이사 김일수)이 1월 2일(월) 오후, 부산 해운대구 석대동에 위치한 원파크 단지 내에 BNK캐피탈 ‘부산원파크지점’을 개점하고 부산·울산·경남 지역 중고차 금융서비스 강화에 나섰다.

 

원파크 매매단지는 1,000여대의 중고차를 동시에 전시할 수 있는 부산지역 최대 규모의 백화점 형태의 중고차 매매단지(지하 1층~지상 10층 규모)로 구매부터 차량 정비, 등록, 이전, 보험 가입 등의 서비스를 원스톱으로 제공 받을 수 있다.

 

BNK캐피탈은 ‘부산원파크지점’ 개점으로 부·울·경 지역 오프라인 영업망을 강화하는 동시에 온라인 중고차 플랫폼인 ‘BNK썸카(www.sumcar.bnkcapital.co.kr)’를 통한 중고차 금융도 함께 제공해 온, 오프라인 통합 금융 서비스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BNK캐피탈은 고객들의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BNK썸카’에서도 원파크 매매단지의 모든 매물을 실시간 조회 가능하게 시스템을 구축하고 온라인 전용 상품도 제공해 나간다.

 

BNK캐피탈 김일수 대표이사는 “새로 개점한 ‘부산원파크지점’과 온라인 중고차 플랫폼인 ‘BNK썸카’를 연계해 중고차 금융서비스를 강화할 예정”이라 밝히며 “현재 확보된 전국의 약 5만대의 중고차 매물을 통해 전국 소비자를 대상으로 한 온라인 중고차 금융 서비스도 확대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파일첨부 170103_BNK금융그룹 보도자료_ BNK캐피탈 부산 원파크 지점 오픈 170103.hwp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