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BNK 금융그룹

주메뉴

Global Menu


보도자료

BNK금융그룹, 전통예술공연 지원에 나서
등록일 : 2015.06.30 조회수 : 5704
제목: BNK금융그룹, 전통예술공연 지원에 나서

BNK금융그룹, 전통예술공연 지원에 나서

 

 - 국립부산국악원 ‘왕비의 잔치’ 공연지원금 1억 지원

 

 BNK금융그룹(회장 성세환)이 30일 오전, 국립부산국악원을 방문하여 부산관광산업 부흥 및 전통문화예술공연 활성화를 위한 협약식을 개최하고 공연지원금 1억원을 전달하였다. 

 

BNK금융그룹 전통예술공연 지원 협약식 #1

 

 이번 협약식에서 BNK금융그룹은 국립부산국악원에 공연후원금 1억원을 지원하고, KNN에서는 공연홍보를 지원하여 부산의 대표적인 관광문화콘텐츠 개발에 앞장서 부산지역 관광산업 활성화에 기여할 예정이다.

 

 

BNK금융그룹 전통예술공연 지원 협약식 #2

 

  이번 공연은 날로 감소하고 있는 부산의 관광객 유치를 위해 기획되었으며, 국립부산국악원 주최로 우리나라의 명품 전통문화예술공연을 대내외에 널리 알릴 계기가 될 것으로 전망된다.

 

 협약식에 참석한 BNK금융그룹 성세환 회장은 “우리나라의 전통예술은 정중동의 미가 살아있어 부산을 대표하는 문화콘텐츠로 부족함이 없고, 나아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문화콘텐츠로 성장할 것이다.”며 “이번 공연을 보기위해 부산에 많은 관광객들이 방문하여 전통문화예술 활성화와 더불어 지역경제 또한 활성화되길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국립부산국악원의 ‘왕비의 잔치’ 공연은 오는 8월 1일부터 12월 27일까지 해운대 그랜드호텔 ‘왕비의 잔치 전용관’에서 열릴 예정이며, 휴관일(월)을 제외하고 평일은 오후8시, 주말은 오후5시에 상시 상연한다.

 

BNK금융그룹 전통예술공연 지원 협약식 #3

 

  국립부산국악원 소속 단원들로 이루어진 공연진이 우리나라 전통문화예술의 아름다움과 신명나는 우리가락을 화려하게 펼쳐낼 예정으로 문화관광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파일첨부 문화예술공연지원 사진 3.jpg    문화예술공연지원 사진 2.jpg    문화예술공연지원 사진 1.jpg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