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BNK 금융그룹

주메뉴

Global Menu


보도자료

BNK투자증권, 계열사와 연계한 고객 사은 행사 실시
등록일 : 2015.04.06 조회수 : 4884
제목: BNK투자증권, 계열사와 연계한 고객 사은 행사 실시

 

BNK투자증권, 계열사와 연계한 고객 사은 행사 실시

 

- 계열사인 부산은행, 경남은행과 함께, 신규 고객대상 1년간 온라인 매매수수료 면제

-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도 제공

 

BNK금융그룹(회장 성세환) 산하 BNK투자증권( BS투자증권)(대표 안동원) 부산은행, 경남은행과 연계하여 다양한 대고객 사은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고객 사은 이벤트는 BNK금융그룹 부산은행· 경남은행· BNK투자증권이 함께하는 고객 이벤트로 5 29일까지 진행된다.

 

먼저 신규고객 어울림 이벤트를 살펴보면 부산은행과 경남은행에서 BNK투자증권 계좌를 처음 개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계좌개설일로부터 1년간 온라인 주식 매매 수수료를 무료(유관기관 제비용 제외) 제공한다.

 

또한 주식 계좌만 개설해도 추첨을 통해 영화예매권 2매를 지급하고 타사대체 입고 신규 고객에게는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교환권을 추가로 지급한다.

 

다음으로 기존 고객 포함하여 기간 동안 은행에서 개설한 증권계좌로 주식을 매매한 경우 추첨을 통해 국민관광상품권, 백화점상품권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이벤트는 일정 기준금액을 초과할 때마다 추첨권이 추가로 주어지기 때문에 매매 거래가 많을수록 당첨확률은 높아진다.

 

마지막으로 BNK투자증권으로 사명을 변경함에 따라 새로운 사명 맞추기를 특별이벤트로 진행하는데 계좌개설이나 회원가입 없이 누구나 BNK투자증권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 가능하고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도 제공한다.

 

BNK투자증권 계좌는 부산은행과 경남은행 모든 영업점에서 개설 가능하며, 해당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BNK투자증권 홈페이지(www.bnkfn.co.kr) 참조하시거나 고객지원센터(1577-2601) 문의하면 된다.

 

파일첨부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