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BNK 금융그룹

주메뉴

Global Menu


보도자료

‘BS행복한 음악캠프’수료 연주회 시민에 선보여
등록일 : 2014.08.04 조회수 : 5074
제목: ‘BS행복한 음악캠프’수료 연주회 시민에 선보여

 ‘BS행복한 음악캠프’수료 연주회 시민에 선보여
 

-해운대 영화의 전당 하늘연극장에서 음악캠프 수료연주회
-전국의 음악전공자 125명, 5박6일간의 합숙 레슨으로 수준 높은 연주

 

 BS금융그룹(회장 성세환)은 2일 오후4시 해운대 영화의 전당 하늘연극장에서 지난 28일부터 BS금융그룹 행복한 음악캠프 2기에 참가한 클래식과 국악분야 기악 전공 고등학생 및 대학생 125명이 마련한 음악캠프 수료 연주회를 가졌다고 밝혔다.

 2시간가량 진행된 이날 연주회는 지난달 28일부터 5박 6일간 33명의 국내외 유명 교수진으로부터 독주 및 합주 레슨을 받은 실력을 가족과 시민 등 800여 명에게 선보이는 자리였다.

 특히, 계명대학교 김영미 교수(플룻)와 이화여자대학교 박라나 외래교수(하프)는 학생들과 협연에 나서 참가학생들의 공연에 힘을 불어넣었다.

 이번 음악캠프를 마무리하는 연주회를 통해 캠프 참가 교수들은 ‘작년에 이어 지속적인 캠프의 무료화, 교수들의 재능 기부, 최고의 연수, 숙박시설에서 이루어져, 이런 음악캠프가 기적에서 시작했지만 앞으로는 현실적으로 전국에서 손꼽히고, 나아가 세계에서도 우수한 음악캠프로 만들어 나갔으면 한다.’고 평가했다.

 이날 연주회를 마치고, BS금융그룹 성세환 회장은 참가 학생에게 음악캠프 수료증을 전달하며, “한국 음악의 미래를 이끌어갈 주역이 이번 음악캠프에서 많이 나오길 기대한다.”며 “청년음악인의 끊임없는 자기 개발과 노력으로 훌륭한 음악인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첫번째 BS금융그룹 행복한 음악캠프 수료연주회 공연 사진

 두번째 BS금융그룹 행복한 음악캠프 수료연주회 공연 사진

파일첨부 음악캠프 수료연주회2.jpg    음악캠프 수료연주회1.jpg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