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BNK 금융그룹

주메뉴

Global Menu


보도자료

BS금융지주 子회사 (주)BS정보시스템 본격 영업 돌입
등록일 : 2011.07.29 조회수 : 5689
제목: BS금융지주 子회사 (주)BS정보시스템 본격 영업 돌입

-20일 중구 신창동 본사에서 출범식
-지역 최고의 IT서비스 기업 비전 제시

 

BS금융지주(대표이사 회장 이장호)가 전액 출자한 IT전문기업 (주)BS정보시스템(대표이사 오남환)이 20일(월) 부산 중구 신창동 본사(부산은행 신창동지점 4층)에서 지역 최고의 IT 서비스 기업이라는 비전을 제시하며 공식출범식을 갖고 본격적인 영업에 나섰다.

 

BS정보시스템은 지난 달 20일 설립등기를 마친 데 이어 30일 감독기관에 자회사 편입신고를 마쳤으며 이달 초 10여명의 신입직원을 채용해 본격적인 영업에 앞서 제반 준비절차를 마친 상태다.

경영조직은 일단 경영기획부와 IT서비스 사업부 등 2개의 부서로 운영되며 향후 업무영역 확대와 추가인력이 배치되면 경영조직도 확대할 계획이다. 이를 위해 약 30명의 인력을 7월 중 추가로 채용해 지역의 일자리 창출과 IT인재의 역외유출을 막는 데 기여할 예정이다.

 

BS금융지주 이장호 회장은 이 날 인사말에서 “BS정보시스템이 지역 IT산업 발전에 이바지하고 대표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해서는 금융IT 전문인력을 확보한 뒤 BS금융그룹의 IT시스템을 통합추진하며 BS금융그룹 내부 뿐 아니라 지역중소기업이 필요로 하는 IT솔루션을 발굴, 개발해 지역기업의 경쟁력 향상에 기여해야 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에 오남환 대표이사는 “부산에 본사를 둔 IT서비스 기업으로서 금융IT전문역량을 확보해 그룹의 IT인프라 구축과 시스템운영 통합은 물론 지역기업에도 신뢰받을 수 있는 양질의 IT솔루션을 개발 및 공급하는 최고의 IT서비스 기업으로 거듭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파일첨부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