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BNK 금융그룹

주메뉴

Global Menu


보도자료

BNK투자증권, 지역 이웃의 행복한 추석나기 위해 전통시장 상품권 기부
등록일 : 2022.08.31 조회수 : 758
제목: BNK투자증권, 지역 이웃의 행복한 추석나기 위해 전통시장 상품권 기부

BNK투자증권, 지역 이웃의 행복한 추석나기 위해 전통시장 상품권 기부
- 8/31, 9/1, 마산회원구청과 울산 남구청에 총 1000만원 전달
- 다문화가정 등 지역 취약계층의 추석 차례상 장보기 지원

 

BNK투자증권(대표이사 김병영)이 지역 이웃의 행복한 추석나기를 돕기 위해 총 1000만원의 전통시장 상품권을 전달한다.

 

BNK투자증권은 31일, 창원시 마산회원구청(구청장 박명종)을 찾아 다문화가정 등 지역 취약계층을 위한 ‘전통시장 상품권 전달식’을 갖고 500만원의 지원금을 기부했다.

 

지역 취약계층의 생활안정과 전통시장 활성화를 돕기 위해 마련된 이번 행사는 BNK투자증권이 2022년 사회공헌테마로 추진 중인 ‘따뜻한 동행’의 일환으로 진행되었다.

 

9월 1일에는 울산광역시 남구청(구청장 서동욱)을 방문해 지원금 500만원을 전달할 계획이다.

 

이번 행사를 통해 전달된 전통시장 상품권은 해당 지역 관할 구청과 사랑의 열매를 통해 이웃들의 추석 차례상 장보기 지원금을 사용될 예정이다.

 

BNK투자증권 김병영 대표이사는 “지역의 이웃들이 웃음 가득한 명절을 보내는데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BNK투자증권은 올해 부울경 지역 사회복지시설과 이웃들을 위한 교육기자재 후원, 노후된 가전제품 교체 및 냉방기 세척, 선풍기 지원 등을 통해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을 지속적으로 실천하고 있다.

파일첨부 [BNK금융그룹 보도자료] BNK투자증권_ 추석 차례상 장보기 후원.jpg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