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BNK 금융그룹

주메뉴

Global Menu


보도자료

BNK투자증권, 지역 대학생 대상 ‘2018년 금융 페스티벌’ 개최
등록일 : 2018.12.03 조회수 : 3556
제목: BNK투자증권, 지역 대학생 대상 ‘2018년 금융 페스티벌’ 개최

BNK투자증권, 지역 대학생 대상 ‘2018년 금융 페스티벌’ 개최
- 12/1, 부산은행 본점에서 부울경 대학생 증권투자 동아리 연합과 공동으로 주최

- 부울경 지역 대학생 300여명 대상으로 금융 관련 기업 채용설명회 및 기업분석대회 등 진행


BNK투자증권(대표이사 조광식)이 12월 1일(토), 부산은행 본점에서 지역 대학생 300여명을 대상으로 부울경 대학생 증권투자 동아리 연합(이하 부증련)과 함께 ‘2018년 금융 페스티벌’을 개최했다.

 

‘2018년 금융 페스티벌’은 미래 금융인을 꿈꾸는 부울경 지역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금융 관련 기업 채용설명회, 기업분석대회 등을 통해 금융에 대한 폭넓은 정보를 서로 공유하는 소통의 장이다.

 

이날 행사에는 부산은행과 한국주택금융공사, 한국자산관리공사, 주택도시보증공사 등이 채용설명회에 참여해 금융 직군에 대한 이해와 취업 전략 등에 대해 안내했다.

 

또 총 22개의 부울경 지역 대학 증권 동아리가 참여한 기업분석대회에서는 서류심사를 통해 본선에 진출한 5개 팀이 직접 작성한 기업 분석 보고서를 들고 나와 열띤 발표를 했다.

 

BNK투자증권은 이번 기업분석대회에 대한 엄격한 심사를 통해 대상, 최우수상, 우수상, 장려상 등을 선정하고 5개 팀에 총 350만원을 시상했다.

 

BNK저축은행도 기업분석대회에 특별상을 시상하는 등 이번 행사를 함께 후원했다.

 

부증련의 임윤성 회장은 “이번 ‘금융 페스티벌’은 부울경 지역의 예비 금융 인재들이 금융인을 향한 첫걸음을 내딛는 좋은 계기가 될 것 같다.”라고 말했다.

 

이날 행사에 참여한 BNK투자증권 관계자는 “미래 금융인을 꿈꾸는 대학생들과 정보를 공유할 수 있는 좋은 행사를 갖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지역의 인재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지속적으로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파일첨부 2018년 금융 페스티벌.jpg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