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BNK 금융그룹

주메뉴

Global Menu


보도자료

알뜰 구매와 기부의 기쁨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제2회 BS금융그룹 희망나눔 바자회
등록일 : 2012.01.11 조회수 : 5849
제목: 알뜰 구매와 기부의 기쁨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제2회 BS금융그룹 희망나눔 바자회

 

알뜰 구매와 기부의 기쁨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제2회 BS금융그룹 희망나눔 바자회


-12일 오전10시부터 부산시청 녹음광장 일대에서 열려


부산은행을 비롯한 BS금융그룹 가족들이 지난해 성공적인 결과를 거둔 자선나눔 바자회에 이어 올해에도 지난 12일(토) 부산시청 녹음광장 일대에서 제2회 BS금융그룹 희망나눔 바자회를 열었다.

특히, 올해는 부산은행은 물론 BS투자증권과 BS캐피탈, BS정보시스템, BS신용정보 등 5개의 자회사 임직원들이 모두 참여해 바자회 규모가 지난해보다 커졌다.

한 달 전부터 부산은행 전 영업점과 자회사를 통해 기증받은 물품은 모두 3만 5천점 가량으로 지난해보다 10%이상 늘었다. 기증물품을 담은 대형박스만 600여개에 달했고 물품 수송을 위해 1톤 트럭이 50여대가 동원됐다.

이 중 고가이거나 희귀 물품의 경우 경매를 통해 판매했다. 지난해 최고가였던 피어리스기타도 올해 한 점 기증됐고, 독일현지에서 생산된 우드킹 알토섹소폰도 등장했다. 이 중에 2010 남아공 월드컵 기념주화가 최고가 경매로 낙찰되어 눈길을 끌었다.

특히, 부암동지점의 거래처인 (주)현진켐에서는 자사에서 생산하는 슬리퍼 천여 켤레를 기증해 바자회 의미를 더하기도 했다.

주최 측은 이 날 6천만 원 가량의 수익금을 얻은 것으로 집계했으며 만 오천 명 가량의 시민들이 바자회를 찾은 것으로 추산했다.    

바자회 수익금은 연말 불우이웃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해 전액 기부될 예정이다.

파일첨부 2011114희망나눔바자회1.JPG    2011114희망나눔바자회.JPG   
목록